본문 바로가기
여기저기 맛집, 플레이스/장소저장(가본곳)

용산역 조개전골, 조개깡패연구소

by 주니우스 2021. 3. 28.
반응형

용산역에서 동료들과 만나기로했는데..

컴터 부품사러만 다녔지 뭘 먹으러 다녀본 적이 었었다.

1차로 보쌈을 먹고 2차로 어딜갈까 하다가 우리 신입께서 찾은 곳 "조개깡패연구소"

내가 조개구이 조개찜 을 좋아하는것도 있지만

같이 간 모든 동료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.

이후로 한번 더 가봤는데~ 정말 내스타일이다 ㅎㅎ

검색해보니 아직 체인은 별로 없고 서울에는 용산하고 수유리쪽인가 그곳밖에 없는것 같다.

이름은 쫌 친근하지 않다....ㅋㅋ

 

반응형

댓글